먼저 녹스로 삼국지류로 클라 1:1을 vm에 오핫(기존이미지서치매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단점이 vm에서 1:1방식으로 해야함으로 컴퓨터 자원소스가 많이 잡아먹어 비용적 측면에서 합리적이지 않고
또한 개인적으로 기존 이미지서치방식에서 비활성이미지서치로 구현하게되면 아직 초보라 시간적인 비용과 더불어 
개인적인 일 때문에 제작할 여건이 안되어 이렇게 유료제작 요청을드립니다 ..

제작시 java,오토핫키,c,c++,c#등의 언어는 상관안합니다 작동만 오류나 버그없이 잘되면 됩니다



먼저 GUI쪽을 살펴보자면 
123123213.png

이렇게 프로그램종료 버튼, 로그인부분( 향후 유료제작시 db연결 혹은 블로그인증같은걸로 희망함)만 구현되게 해놓았는데요



일단 필요한 기능이 ( 향후 게임내 동맹원들과 프로그램 공유예정 그러므로 오류나 기타 버그같은게 없어야합니다.. )

1.목록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면 제 컴터 녹스멀티에 있는 녹스계정들의 이름을 나열
   그리고녹스계정들 이름을 가져온 후 그걸 녹스계정목록에 표시
    해당 녹스계정에서 오토작동시 혹은 오토작동안하고있을시 녹스계정목록 옆에 빈공간에 따로 계정별로 on/off로 표시되었으       면 합니다
<font style="background-color: rgb(153, 220, 255);">
</font>

2.  녹스계정목록에 표시된걸 바탕으로 예를들자면 nox1,nox2,nox3,nox4 등등을 다중제어?를 통해 그림에 있는 오른쪽 버튼기능을 사용가능하게 ( 예를들어 녹스계정목록에있는 nox1,nox2,nox3,nox4 들중 하나를 클릭하여 개인별로 작동가능하게 혹은
 녹스계정목록에 있는 모든 nox1~4를 버튼클릭으로 다중제어가능하게 )


3. 로그인인증 ( 하드인증까지되면 금상첨화)을 통해 먼저 로그인을 한후 매클 기능들을 사용가능하게 했으면 합니다


4. 각 기능 버튼들의 세부적인 요구사항은  
녹스시작: 녹스계정목록에 있는 계정들중 하나를 클릭하고 녹스시작 버튼을 누르면 녹스가 켜지고 난 후 게임 접속까지
녹스종료: 녹스계정목록에 있는 계정들중 하나를 클릭하고 녹스종료 버튼을 누르면 녹스가 종료(해당계정오토종료포함)

녹스재시작: 위와같이 계정들중 하나를 목록에서 클릭하고 녹스재시작 버튼을 누르면 해당 녹스재시작
녹스전체재시작:  녹스전체재시작버튼을 누르면 목록에있는 모든 녹스들 전체재시작

녹스전체시작: 위와같이 녹스전체시작을 누르면 목록에 있는 녹스들 전체 시작
녹스전체종료: 위와같이 녹스전체종료를 누르면 목록에 있는 녹스들 전체 종료

오토시작: 목록에 있는 해당 계정을 클릭하고 오토시작버튼을 누를시 해당 계정의 녹스 오토실행
오토종료: 목록에 있는 해당 계정을 클릭하고 오토종료버튼을 누를시 해당 계정의 녹스 오토 종료

오토전체시작 , 오토 전체 종료 : 위와 같이 녹스계정목록에 있는 모든 계정들을 오토전체시작 또는 종료버튼 클릭시
모든 계정의 녹스창은 오토시작 또는 오토종료

무한1공: 무한1공 버튼이 클릭이 되면 자동으로 무한하게 한마리병사 공성( 게임내 좌표저장하는 공간이 있으므로
            별모양으로 좌표저장하는 아이콘이 있음 )
            별모양클릭 > 좌표저장한 (공간)리스트중 한곳(가급적 맨위)을 좌표클릭 > 좌표클릭한곳으로 화면이동
            > 유저의 성을 클릭> 공성버튼클릭 > 부대(출정하는인원)설정 후 > 출진(공성하기) > 무한반복



5.  오토에 관한 세부적인 요구사항은 (  기존 쓰던 활성이미지서치 오토핫키 스크립트는 있습니다 )

 1) 먼저 녹스계정목록에 있는 녹스계정들을 바탕으로 각각에 부대지정 가능하게 ( 예를들어 NOX1,NOX2,NO3 이면 
 4부대,5,부대,6부대 그리고 유동적으로 4~6부대로 설정가능하게) 녹스계정목록 오른쪽 옆에 빈공간에 부대수 따로 표시    까지


  2)해당 녹스계정마다 부대지정 후 자동으로 그 부대수 만큼 자원지로 채취하러 가게끔


  3) 자원채취 중 적의공격( 적유저에게 공격받을시 게임내 화면에 봉화대로 공격이 온다는 알림앙아이콘이 뜸)
      받을시 모든부대 자동복귀 (게임화면내에 자원채취하러 이동시 단축이라는 아이콘으로 표시 자원채취하고 있을때는
      단축이라는 아이콘에서 복귀라는 아이콘으로 변경됨)  혹은 해당 공격받고 있는 부대만 복귀하게끔..


  4) 서신(편지?받는기능,게임화면내에 버튼클릭으로 서신창 열기가능)이 200개이상이 쌓여있을시 자동으로 받기 및 서         신삭제... ((이부분은 게임 화면내에 서신아이콘에 서신이 온 갯수가 표시됨))


6. GUI를 실행하여 각 버튼기능을 실행시 모든 녹스창들은 비활성 상태에서 작동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시면됩니다
    

7. 메모장 부분에 각버튼 실행시 로그(버튼 실행된 시간까지)기록을 해줬으면 합니다



이정도로 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만 여기서 편의에 따라 GUI내에 버튼들을  협의하여 추가/수정/삭제 가능합니다
또한 이미 활성이미지서치(오토핫키로 전부 구현됨)로
오토기능중 자동으로 자원채취하러가는 기능,채취중 공격받을시 자동복귀는 사용하고있고 제작시 참고 가능합니다!

위에도 언급한바 오토핫키,자바,c++,c# 구분안하고 작동만 위에 나열한 기능들만 잘되면 됩니다
비용은 최소 15(x 10000)장에서 매클프로그램 퀄리티(작동기능,안정성,편의성)에 따라 + 해서 더 드릴수 있습니다
또한 제작후 사후에 기능추가나 기능수정에 관련된건 따로 페이해드릴 수 있습니다 ( 다만 초기에 완벽하게 부탁합니다..)

거X방식은 계좌2체,네이버페이,item매니악 등등 가능합니다 가급적 서로의 신뢰를 위해 네버페이나 아템매니악
을 통해 금액지불할려합니다 ..


hgh541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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