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누군가가 매크로 만들어 쓰라고 뿌린 랜덤다이스 이미지 파일을 오우 ! 이 참에 이미지 매크로 한번 만들어봐야겠다

하고 받아둔 기억이 있어서 받고 한참 방치해두다가 ㅋㅋ 업데이트도 많이 됬고 이젠 자동방지 문구까지 해결해야하는데

찾아보니 이미지맥스?! 로 만드는 것 같은데 맞나요..?(아직 2레벨이 안되서 이제 이 글쓰고 다시 공부하러 가야합니다)

그리고 협동 자동방지문구 어떻게 해결하셨는지와 약간의 꿀팁 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그럼 저는 이만 다시 공부하러 가보겠습니다 ! 댓글 많이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종종 협동이나 크루 함께 들어가실분도

댓글 달아주세요! ㅋㅋ 그리 높진 않지만 크리 1200대에 올전설 갖고 있어서 완전 초보분들은 매크로 안돌리실 때 재미로 

버스도 한번씩 태워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답글